IR

21세기를 주도하는 바이오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NEWS

제넨바이오, 평택 제넨코어센터 기본 설계 확정…“이종장기 사업 기틀 마련”

관리자 2019-10-26 조회:214

첨부파일

파이낸셜뉴스·김경아 기자

 

 

바이오 장기 개발 전문기업 제넨바이오는 26일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와 경기도 평택시 소재드림테크일반산업단지에 이종장기사업의 

핵심이 될 제넨코어센터의설계를 위한 용역 변경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센터가 설립될 드림테크일반산업단지는 제넨바이오가 최근에 구축한 형질전환센터가 위치한 ‘어연한산산업단지’와 인접한 산업단지이다.
이 회사의 제넨코어센터는 우리나라 최대 건축사사무소인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에서 설계를 책임지고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양사는 이미 지난 5월부터 설계를 위한 용역계약을 체결했고 6개월 이상에 걸쳐 여러 전문가 집단을 통한 설계 변경 작업을 진행했다”며“본격적인 시공 전 최종 설계 확정을 위한 설계 변경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넨바이오 관계자는 “회사는 이미 올해 초 평택에 사업부지를 마련하고 규모와 시설 등국내 최고의 이종장기 시설확보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대 건축사사무소와 설계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설계 변경 계약으로 자사 핵심시설 건립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넨코어센터, 형질전환센터 등의 시설을 통해 연구의 질을 높이고 이종장기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기사링크]